[추천이상품] 샘표, '차돌양지 미역국·황태대파 계란국' 출시

샘표가 뜨거운 물만 부으면 30초 만에 깊고 진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차돌양지 미역국'과 '황태대파 계란국'을 새롭게 선보이며 즉석국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6일 밝혔다.

Photo Image
샘표가 차돌양지 미역국과 황태대파 계란국을 출시했다. [자료:샘표]

'샘표 즉석국'은 집에서 요리하듯 정성껏 끓인 후 곧바로 동결건조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우리맛연구팀 셰프들이 찾은 맛있는 비법 레시피를 바탕으로 국내산 미역과 계란 등 엄선한 재료로 완성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개별 포장되어 있어 캠핑이나 등산, 해외여행 등에서 활용하기도 좋다.

신제품 샘표 차돌양지 미역국은 가마솥에 여러 번 정성껏 끓여 내던 정통 방식 그대로 진하게 우려낸 사골 육수에 품질 좋은 국내산 미역을 넣어 깊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끓일수록 연하고 감칠맛 깊어지는 차돌 양지까지 더해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샘표 황태대파 계란국은 신선한 국내산 달걀과 황태로 구수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 황태, 다시마, 가쓰오를 넣고 푹 끓여 낸 국물에 신선한 국내산 계란을 수작업으로 100번 이상 정성껏 저어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잘게 썬 황태와 쫑쫑 썬 대파까지 넣어 집에서 갓 끓인 국물 맛을 선사한다.

샘표 관계자는 “우거지된장국부터 미역국, 계란국까지 집에서 하듯 정성을 다해 만든 국물 요리를 뜨거운 물만 부어 30초 만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즉석국 라인업을 확대했다”라며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올 겨울, 샘표 즉석국으로 뜨끈한 국물을 손쉽게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