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N32, 부산에 첫 로드샵 매장 오픈

Photo Image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부산 지역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로드샵 매장이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부산 최대 가구상권인 동구 좌천동에 자리한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은 약 70평 규모로,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아이슬란드 청정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은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N32는 이번에 오픈하는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포함해,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중동점·판교점, 롯데백화점 강남점·광복점·광주점 등을 비롯하여 갤러리아 광교점·타임월드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