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마이투어닷컴이 인바운드 관광객 확대 유치를 위해 겨울 시즌 번들링 패키지 상품을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마이투어닷컴이 글로벌 OTA 및 현지 오프라인 여행사 등에 공급하는 이번 번들링 패키지는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중화권과 동남아권 개별 방한객을 타깃으로 한다. 직계약 방식을 통한 합리적인 숙소 가격에 더해 교통 편의성과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 상품으로 글로벌 OTA 시장에서 활발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먼저 올마이투어닷컴은 강원특별자치도에 위치한 5개 스키 리조트와 협력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약 4000여 개의 객실을 확보했다. 또한 공항철도 왕복권 및 여행 기간 동안 국내 대중교통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 스키 체험과 같은 액티비티, 투어 프로그램들을 포함해 개별 외국인 관광객들의 여행 계획 부담을 덜고 편의성은 한층 높였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이번 번들링 패키지 상품을 통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개인 방한객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최근 한국 관광 트렌드가 기존 대도시, 쇼핑 중심의 관광에서 체험과 미식, 소도시 여행으로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 발맞춰 적극적인 맞춤형 상품 개발과 출시로 외국인들의 개별 관광 수요를 관통하겠다는 의도다.
정현일 올마이투어닷컴 공동대표는 “올마이투어닷컴은 더욱 획기적인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혁신적 여행 상품 개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이번 동계 시즌 번들링 패키지를 시작으로 글로벌 OTA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보다 최적화된 상품을 계속해서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