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기념 브랜드 협업 확대

Photo Image
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2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 입구에 전시된 '핑크 뮤지엄'

넷플릭스가 오는 26일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산업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넷플릭스는 신세계, GS25, 카카오, 조니워커, 크록스, 비비고 등과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을 일상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또한 맥도날드, 케이스티파이, 올리브영 등 국내외 기업들과 해외에서의 협업도 진행한다.

이날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오징어 게임' 시즌2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에서는 이러한 협업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이 운영된다. 체험존은 각기 다른 테마를 지닌 8개의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체험 활동도 진행된다.

'이스케이프 더 게임(방탈출)' 존에서는 신세계와 협업한 인덱스노트와 카드지갑, 카카오의 새로운 '오징어 게임' 컬렉션 속 양말, 케이스티파이와 함께 선보인 그립 스탠드와 에어팟 파우치 등의 다양한 상품을 게임 참가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인형 뽑기 챌린지' 존에서는 드림토이와 손을 잡고 출시한 봉제 인형 및 파우치, 키링 등 액세서리를 뽑을 수 있다. 또한, '오징어 게임 마트'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40종 이상의 GS25 협업 제품들 중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달고나를 상품화한 랜덤 달고나 등 각종 식품, 음료를 시음할 수 있으며, 비비고와 손잡아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 K-푸드 라인업, 그리고 두 가지 맛으로 재탄생한 오뚜기의 인기 스낵 뿌셔뿌셔 제품 등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 브랜드들과 출시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은 한국에서 탄생한 넷플릭스 전 세계 최고 인기작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작품인 만큼, 시즌2 공개를 기념하며 작품의 세계관을 스크린 너머에서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협업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징어 게임이 지닌 매력을 확장할 다양한 국내외 파트너들과 함께하는 만큼, 많은 팬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