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연중 최대 규모 세일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Photo Image

오늘의집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매일 역대급 혜택을 선사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늘의집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은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오세페)와 함께 오늘의집을 대표하는 쇼핑 프로모션 중 하나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그동안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혜택 및 특가 코너를 극대화해 마련했다.

먼저 풍부한 혜택을 준비했다. 매일 자정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6% 블랙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오늘의집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첫 구매·웰컴백 최대 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별 할인 쿠폰 및 간편결제 할인·적립 혜택을 폭넓게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인기 상품을 선별해 단 하루 24시간 한정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딜'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모니터, 퍼니코의 호텔침대·수납침대, 디베아의 차이슨 무선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준비됐다. 이와 함께 매일 10개의 상품을 특별 선정해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오늘의딜'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세일'도 함께 운영한다. 매일 4-5개의 브랜드가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상품을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 이벤트 '도전! 최저가'도 오픈진다. 오늘의집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9만 9999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구매 가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다른 고객과 희망 금액이 겹치지 않으며, 그중 가장 낮은 금액일 경우 작성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부문 총괄은 “오늘의집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방문하는 고객이 평소 눈여겨보던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획전을 통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