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파트너스 데이' 개최…동반성장 우수 협력사 시상

Photo Image
현대오토에버 2024 파트너스 데이 참가자들이 행사 후 기념 촬영했다. 현대오토에버 제공

현대오토에버가 협력사에 상생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동반성장 의지를 알리기 위해 '2024 현대오토에버 파트너스 데이'를 13일 개최했다.

현대오토에버는 행사 슬로건을 'With U(당신과 함께)'로 정하며 협력사와 긴밀한 관계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행사에는 현대오토에버 주요 임원진을 비롯해 2024년도 동반성장 협약을 맺은 82개 협력사 대표이사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현대오토에버 상생협력팀이 사내 상생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협력사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후기를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올해 동반성장 활동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3개사 △피앤디솔루션 △와이즈와이어즈 △에잇핀 대표이사에게 상장과 꽃다발을 수여했다.

현대오토에버는 그동안 협력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협력사 맞춤형 상생협력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하도급 대금의 조기 지급 및 100% 현금 지급 △표준 하도급 계약서의 100% 사용 등이 포함된다.

현대오토에버는 최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3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다섯 등급 구간 중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받으며 상생 성과를 인정받았다.

현대오토에버는 농어촌 ESG 실천 기업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현대오토에버는 농촌 지역 학생에게 지속적인 코딩 교육을 제공해 왔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을 수여받기도 했다.

이세희 현대오토에버 상무는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상생경영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