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캡드 게임즈, 새로운 액션 RTS '배틀 에이스' 2차 베타 테스트

Photo Image
배틀 에이스

언캡드 게임즈는 새로운 액션 실시간전략(RTS0 게임 '배틀 에이스' 2차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배틀 에이스는 덱 빌딩 게임의 전략적 요소와 RTS의 빠른 속도, 전장을 지휘하는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즉각적인 유닛 생성과 자동 자원 수집, 간소화된 기지 등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거대한 군대를 지휘하는 재미에 집중할 수 있다. 공격이나 확장, 기술 등 전략적인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2차 베타 테스트에서는 가르강튀아, 나이트, 크로스보우, 어드밴스드 디스트로이어 등 새로운 유닛으로 전장에서 전략을 세우고 전투가 가능하다. 보다 전략적으로 유닛을 선택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과 UI를 개선해 유닛 카운터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 두 명이 협력해 AI와 대결을 펼치는 협동 모드와 게임 내 워크레딧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계약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군대 페인트와 스프레이 등 다양한 커스텀 요소도 선보였다.

데이비드 킴 언캡드 게임즈 수석 게임 디렉터는 “언캡드 게임즈는 새로운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분석하는 과정이 게임 개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베타 테스트에서의 플레이어 피드백은 언캡드 게임즈가 게임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