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와우회원에게 큰 할인 혜택으로 인기 생활 필수품을 선보이는 '생필품 페어'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와우회원은 최대 50%까지 즉시 할인에 더해 구매 금액별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생필품 페어는 쿠팡이 매 분기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여는 행사다. 생필품 카테고리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 개 생필품 브랜드가 2000개 이상의 세탁세제, 헤어·바디용품, 화장지, 유아용품 등을 선보인다. 주요 브랜드는 피죤, 유니레버, 케라시스, 깨끗한나라, 생활공작소 등이 참가한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코너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기간한정 반값특가'는 50여 개 상품이 행사 기간 동안 다섯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가을맞이 BIG세일'은 주 2회(월~수, 목~일)로 나누어 쿠팡의 대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쿠폰 할인' 코너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이 발급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장바구니 가격 부담으로 생활 필수품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쟁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