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가 오는 9월 '제조 혁신을 위한 AI 기반 공급망 혁신'을 주제로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SAP코리아가 9월 4일 대구, 5일에는 부산을 찾아 영남권 제조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상반기 개최된 행사가 높은 관심 속에 성료한 데 힘입어 이번 행사는 규모를 더욱 확대했다. 영남 소재의 제조, 생산, 운영, IT 기획 담당자 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AP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제조 혁신 및 공급망 혁신을 위한 통합 재무 플랫폼과 디지털 매뉴팩처링을 중심으로 SAP S/4HANA Cloud등 제조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는 쇼케이스 데모와 고객 실사례 공유 세션, 공급망 관련 ESG 규제 이해를 돕는 세션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와 동국시스템즈에서 직접 연사로 참여해 솔루션을 소개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세션으로 구성된다.
신은영 SAP 코리아대표는 “공급망 솔루션에 생성형 AI가 도입되면서 제조 기업이 다양한 부문에서 생산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수 있게 됐다”며 “다채로운 세션 구성은 물론 행사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행사에 참석해 비즈니스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