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천재교육, '2024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 참가

Photo Image

천재교육이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5회 2024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한국중등교장협의회와 에듀플러스위크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스마트에듀테크협동조합, 글로벌비즈마켓, 한국미래교육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올해는 15개국 200여 개 교육기업, 기관, 교육청이 참여해 에듀테크, 에듀콘텐츠, 평생교육, 초등교육 분야의 아이템과 교육솔루션을 전시한다.

천재교육은 코엑스 1층 A홀에 부스를 마련하고 △AI센터의 AI기반 에듀테크 기술 △T셀파의 디지털 수업 도구 △밀크T의 과목별 수업 콘텐츠 △올인원 문제집 앱 디북의 교육 서비스 등 14개 구역을 통해 자사 교육솔루션을 소개한다.

Photo Image

또한 △음성인식 기반 STT(Speech-to-Text) 말하기 평가 기술 △광학 문자인식 기술을 접목한 OCR 시험지 문제지 인식 기술 △GPT를 활용한 독후감 첨삭 서비스 기술을 선보이며 천재교육 AI 센터가 개발한 AI 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시연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T셀파의 공교육 특화 AI 평가·분석 서비스 '지니아튜터'를 선보인다. 지니아튜터는 AI 기술을 활용해 학생 개개인의 학습 상태를 분석한 뒤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9일 컨퍼런스룸 교육나눔터에서 교원과 교육자들을 위한 '2024 교사연수회' 프로그램에 참여해 '생성형 AI시대의 교육과 교육용 AI 기술의 실체'를 주제로 강연한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