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미니언즈' 디자인 입힌 SOL트래블 체크 출시

Photo Image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대표 문동권)는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로 디잔인된 것이 특징이다.

영화 '슈퍼배드4' 개봉일에 맞춰 신규 디자인이 출시된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미니언즈) 발급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전 세계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숙박, 쇼핑, 투어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세이부 그룹 호텔 체인 '세이부 프린스 호텔' 숙박을 할인받을 수 있다. 내년 3월 31일까지 세이부 프린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객실 최적가에서 5%가 추가로 할인된다.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태국 '아웃리거 리조트' 코사무이 또는 카오락 숙소 예약시 3코스 저녁식사 2인 세트를 제공하며,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운항하는 아시아럭셔리 크루즈 '리조트월드크루즈' 예약시 50달러 상당의 온보드크레딧을 제공한다.

베트남 푸꾸옥 5성급 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경우, 객실 표준 요금에 10% 할인은 물론 식음료 및 스파 서비스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모두 내년 6월 30일까지다.

미국에선 도시별 호텔과 리조트 등 숙박 관련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우선 마이애미, 라스베가스, 뉴욕 등 미국 전역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체인 '트럼프 호텔' 예약 시 객실 최적가에서 10%를 할인해 준다.

하와이에서는 힐튼브랜드의 최고급 호텔 중 하나로, 와이키키에 위치한 'LXR 호텔 리조트'를 객실 최적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비치프론트 리조트인 '아웃리거 리조트 하와이'도 숙박 예약시 객실 최적가에서 5%가 할인된다.

또한 괌에서는 해변가 및 쇼핑몰과의 접근성이 좋은 '웨스틴 리조트 괌' 예약 시 객실 최적가의 10%를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 내 지정 링크를 통해 접속하거나 메리어트 본보이 앱을 통해 예약을 완료하면 된다.

이외에도 중동 및 인도양 숙소, 유럽 럭셔리 브랜드 쇼핑 성지 '비스터 빌리지' 9곳 10% 할인, 호주 브리지번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의 데이 투어 10% 할인 등 혜택도 마련돼 있다.

편리한 공항 이용을 위한 여러 혜택과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전세계 11개 도시 공항 내 호텔인 '에어로텔' 예약시 객실 최적가에서 10%를 더 할인해 준다. 그리고 전 세계 42개국에 위치한 프리미엄 공항 라운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를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여기에 스마트 트래블러 멤버십을 제시하면 5%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또 '굿럭' 글로벌 짐 배송 및 보관 서비스 예약시 10% 할인을 비롯해 신라면세점 이용 시 회원 등급 '골드'로 업그레이드 혜택과 S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