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가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주는 'AnyEIMS(애니이아이엠에스)'를 출시했다.
티맥스소프트는 꾸준히 증가하는 통합 연계 솔루션 수요 공략을 확대하기 위해 일원화된 인터페이스 자원 관리를 실현하는 솔루션을 선보였다.
'AnyEIMS'는 기업 전체 시스템 내 인터페이스와 메시지 레이아웃을 통합 관리해 주는 솔루션이다.
다양한 연계 시스템 간 인터페이스 유형과 대외 기관에서 주고받는 여러 전문 데이터 관리를 일원화해 표준화된 자원 관리를 실현한다.
기존 인터페이스 솔루션, 프레임워크 제품과 '연결 설정'만 하면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무엇보다 고객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업무 체계를 손쉽게 등록·적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해 개발 생산성을 높였다. 업무 중복을 없애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유지관리 비용 절감도 지원한다. 인터페이스와 데이터를 배포하기 전에 자원의 정합성을 검증하고, 수정하면 치밀한 영향도 분석 과정을 거쳐 오류와 분석 시간을 줄여준다.
티맥스소프트는 제조, 통신, 의료 산업을 중심으로 연계·통합 솔루션 비즈니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통합 인터페이스(FEP·EAI·MCI) 솔루션 '애니링크(AnyLink)', API 통합 관리 솔루션 '애니API(AnyAPI)',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AnyEIMS'를 통해 대형 공공 정보화 사업, 디지털플랫폼정부(DPG) 핵심 연계 사업, 금융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 사업 등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각 솔루션이 제공하는 편의성과 밀착 기술지원,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아키텍처, 편리한 개발 환경 등 차별적 강점으로 성공 레퍼런스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수적인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시스템 연계 사업 경쟁력을 더욱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 '상호 연결성'을 책임지는 미들웨어 사업으로 입증해 온 제품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형 사업 수주에 박차를 가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