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5월을 맞이해 모임통장 친구초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이달 31일까지 케이뱅크 고객이 케이뱅크 미가입 친구를 초대해 케이뱅크 모임통장을 소개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임통장은 지난 2023년 8월 출시했으며 최대 100명까지 참여 가능하고 300만원까지 연 2% 금리가 적용된다.
'모임장 이벤트'는 케이뱅크 고객이 모임통장을 만들고 새로운 신규고객이 모임원으로 가입하면 모임장에게 배달의민족 1만원권을 제공한다. 신규고객 1명당 1개를 지급하며 초대한 인원수만큼 상품권을 지급한다. 준비한 상품권 1만개가 소진되면 모임장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모임장 초대로 케이뱅크 신규고객이 모임통장에 합류하면 '모임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모임지원금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무작위로 제공된다. 모임통장에 즉시 입금될 예정이며 신규고객 1인당 1회에 한해 지급된다.
모임장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받은 모임장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임 외식비도 지원한다. 50명을 추첨해 △외식(아웃백, 빕스, 매드포갈릭 등) △카페(이디야커피, 공차, 매머드커피 등) 등 총 13개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 10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