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ENT, '원얼스미스웹3 미인대회' 개최 확정 및 오프닝 파티 진행

Photo Image
사진=위플엔터테인먼트

위플엔터테인먼트가 '원얼스미스웹3 인플루언서 미인대회' 국내 개최를 확정하고, 위플갤러리 1층에서 오프닝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스웹(Miss Web) 인플루언서 미인대회'는 디지털 미래와 아름다움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행사로, 세계 최고의 미인을 선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원얼스미스웹3는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10개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각국의 인원을 선발해 파이널 대회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에 위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6월 예정된 본 행사에 앞서 4월 12일(금)과 13일(토) 양일간 오프닝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오프닝 파티에는 사전 참가 신청을 확정한 약 100여 명의 인플루언서(일자별 최대 50명)와 신청을 완료한 투표자들이 함께 한다.

오프닝 파티는 원얼스미스웹3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사전 행사로, 대회 소개와 함께 본 행사 전 사전 투표도 진행된다. 사전 투표는 위플갤러리에 참가 영상을 전시한 인플루언서 중 투표자 신청을 완료한 일반 참여자가 직접 현장에서 진행한다. 투표 결과 일자별 상위 10명의 인플루언서에게는 두바이 여행권 및 숙박권을 비롯해 원얼스미스웹3 파이널 대회 참여권,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을 찾은 인플루언서와 투표자를 위한 케이터링, 샴페인 파티, 디제잉 행사, 럭키드로우, 사진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위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원얼스미스웹3 미인대회는 단순한 경쟁이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축제'로, 국내 인플루언서에게 전 세계 팬과 소통하고 세계 각국의 다양한 팬층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인플루언서 및 일반 참가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얼스미스웹3 인플루언서 미인대회'의 오프닝 파티는 4월 11일(목)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플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weple_en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