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클라우드 게임 프로토콜 딥링크, 800만 달러 투자 유치

Photo Image

탈중앙화 AI 클라우드 게임 프로토콜로 딥링크(DeepLink) 재단은 최근 엔젤 및 시리즈 A라운드에서 총 8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딥링크는 초저지연, 초고해상도, 초고주사율, 끊김 없는 게임플레이를 제공해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면서 “딥링크 플랫폼은 AI, 블록체인, 스트리밍 기술을 활용해 게임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고 평가 받으며 엔젤 및 시리즈 A 라운드에서 총 800만 달러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시리즈 A 라운드에서 딥링크는 1억 달러의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투자자로는 고비 벤처스, 하이콘스, DBC, ROCK 벤처스, 그리고 일본, 북미, 유럽 및 기타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투자 커뮤니티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딥링크는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성장과 함께 더욱 큰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100개국 이상에서 사용 가능하며, 일일 활성 사용자 10만 명, 월간 활성 사용자 30만 명을 포함해 5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딥링크 재단 관계자는 “탈중앙화 AI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의 선두 주자로서, 뛰어난 기술력과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며 더욱 큰 성장을 이루어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