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지원자 24인 프로필 오픈→글로벌 사전 투표 개시

Photo Image
사진=CJ ENM

Mnet의 신규 프로젝트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가 지원자 24인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되는 '아이랜드2 : N/a'의 시작을 함께할 총 24명의 지원자 프로필이 22일(오늘) 베일을 벗었다. 앞서 유닛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시선을 압도하는 실력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지원자 24인 각각의 개성이 담긴 프로필 컷은 과연 이들이 프로그램에서 어떠한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프로필과 함께 '아이랜드' 세트에 입성한 지원자들의 매력과 개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개인 프로필 영상도 공개됐다. 총 10개국 13개 도시에서 진행된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을 거쳐 '아이랜드2 : N/a'에 입성한 이들은 '아이랜드'와 '그라운드' 두 개의 세계로 이뤄진 미지의 공간에서 '나(N/a)'를 찾는 새로운 모험을 펼칠 예정이다.

24인의 프로필 오픈과 동시에 금일 오전 11시에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글로벌 사전 인기 투표 'FIND YOUR I, FIND VOTE'가 본격 개시된다.

'아이랜드2 : N/a' 측은 FIND 투표를 시작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글로벌 팬덤명도 알렸다. IDOL의 'I'와 친구를 의미하는 'MATE'의 합성어 아이메이트(I-MATE)는 시청자들이 24명 지원자 중, 나만의 '최애' 아이돌(I)을 찾고 그들과 친구(MATE)가 돼 운명을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프로그램과 지원자를 연결해주는 강력한 존재가 될 아이메이트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의 만남으로 본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여기에 스토리텔러 송강,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최고의 프로듀서 및 디렉터 군단을 구축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추후 공개될 '아이랜드2 : N/a' 시그널송에 대한 기대감 역시 극대화되고 있다. 최강 프로듀서진과 디렉터 군단,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지원자 24인이 합작할 시그널송 무대는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될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