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통합 AI·BI 플랫폼 'MicroStrategy ONE' 업데이트 버전 출시

Photo Image
제공:마이크로스트레티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양천금)가 금일 통합 AI/BI 플랫폼인 'MicroStrategy ONE'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icroStrategy AI'는 기업들이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 인사이트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모든 사용자들이 전체 업무 프로세스를 보다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조직 내 모든 사용자가 데이터 인사이트에 일상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문화를 구축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에 인공지능(AI) 혁신 기술인 'MicroStrategy AI'를 통합하여 기업들이 고유한 각 사 비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MicroStrategy ONE™'을 선보이고 있다.

'MicroStrategy ONE™'은 뛰어난 데이터 신뢰성에 AI를 결합하여 비즈니스에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한다. 특히, 이번에 발표된 업데이트 버전은 기존 사용자들이 분석용 AI를 더욱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분석을 위해 AI를 적용하고자 하는 새로운 사용자들에게도 획기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MicroStrategy 오토 봇(Auto Bot)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oogle Cloud Platform)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통합 △What-If 분석 등의 주요 기능을 갖췄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지사장은 “'MicroStrategy ONE'은 AI를 데이터 분석과 결합하여 조직 내 데이터 분석 문화를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에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생성형 AI를 통해 대화하는 듯 쉽게 분석 기능을 활용하면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강점인 엔터프라이즈 시맨틱 레이어가 관리하는 데이터로 빠르고 정확한 인사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