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 '오픈런'

CJ온스타일은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이 처음으로 무형상품 판매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판매 제품은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이다.

Photo Image
사전 공개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소개 오픈런 방송 갈무리. [자료:CJ온스타일]

다음달 5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는 5성급 호텔 타워 3개동과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결합한 '인스파이어 몰' 등을 선보인다.

상반기 내 최대 3만명 수용 가능한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원, 1000석 규모 푸드코트, 국내 최대 규모 실감 콘텐츠 전시관 등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이날 오픈런 방송은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대규모 시설을 '깔끔왕' 셀럽 브라이언이 샅샅이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깐깐한 브라이언 마음에도 쏙 든 쾌적한 신규호텔과 다양한 시설 내외부를 브라이언이 직접 방문해 찍은 브이로그형 리뷰 콘텐츠 기반으로 설명한다. 방송 중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CJ단독혜택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오픈런 일회성 방송에 그치지 않고 자사앱 라이브커머스 채널까지 투트랙으로 운영한다. 기간은 19~24일이다. 앱에서는 20일과 22일 럭셔리체크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인스파이어 상품을 소개한다. 여기에 숏핑특가와 앱푸시, 팝업 등으로 앱 사용 고객들 대상으로 집중 홍보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인스파이어를 시작으로 '가장 핫한 상품을 가장 핫한 가격에 모바일 1열에서 오픈런하는 라이브 쇼핑 채널' 오픈런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