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앤, 'SON축구아카데미'에 영어 리딩 프로그램 후원 협약

Photo Image
아이포트폴리오, SON축구아카데미 '리딩앤' 후원 협약식 사진. 왼쪽부터 손웅정 감독, 김성윤 아이포트폴리오 대표

아이포트폴리오는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운영 중인 'SON축구아카데미'에 영어 리딩 프로그램 '리딩앤'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리딩앤 후원은 글로벌 유소년 축구 인재가 프리미엄 영어책 읽기를 통해 영어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

이번 후원은 김성윤 대표와 손웅정 감독의 '기본기' 중요성에 대한 공감이 있어 성사됐다. 손 감독은 평소에도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영어책 '읽기' 기반의 리딩앤 후원을 긍정적으로 생각했다는 것이 아이포트폴리오 측의 설명이다.

손 감독은 “영어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서 필수 요소”라며 “기본기를 강조하고 읽기, 듣기, 말하기 학습이 모두 가능한 '리딩앤' 프로그램은 글로벌 유소년 축구 인재들의 해외 진출 준비 뿐 아니라 학부모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손웅정 감독은 단순 축구 전문가가 아니라 우리와 철학을 공유하는 참교육자임을 알게 됐다”며 “제2의 손흥민을 꿈꾸는 글로벌 유소년 축구 인재 영어를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