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주식회사 이수, 현대 반려견의 더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가수분해 반건조사료 '더헬씨' 소개

Photo Image

'주식회사 이수'는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자사 브랜드 THE' STORY 더헬씨 반건조 사료를 선보인다.

주식회사 이수는 2016년 반려동물용품 도매업인 '이수펫'으로 시작해, 2020년 법인 설립 이후 자사 브랜드인 '초심', '그루비', '더스토리' 등을 런칭하여 어느 기업보다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다가오는 2024년 1월 마이펫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수의 '더헬씨 반건조 사료'는 현대 반려견의 분리불안과 심신안정에 초점을 둔 기능성 건강사료로, 기호성은 물론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따른 밸런스를 고려한 저연령용 '밸런스', 노령견용 '시니어'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수분해 주원료와 L-트립토판, L-테아닌, 퀘르세틴, MSM 등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더헬씨 반건조사료는 반려동물의 간 기능, 장 건강, 관절, 피부, 눈 건강, 인지기능 개선, 심장 기능 건강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건사료와는 다르게 튀기지 않고 터널형 오븐에서 저온으로 천천히 구워 저온 압착형태로 만들기 때문에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 하고 기름기가 적은 사료이다.

주식회사 이수 김동원 대표는 “향후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도매업으로 도약하여 최고 전문가인 직원들과 함께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