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투매트리스 형태 '비렉스 우디 프레임' 출시

코웨이는 투매트리스 형태의 '비렉스 우디 프레임(CFK/Q/SS-TM11)'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투매트리스 타입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침대 헤드보드 2종과 파운데이션 컬러 2종을 조합해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의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됐다. 주로 호텔에서 많이 사용하는 투매트리스는 파운데이션이 상단의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해 신체를 더 탄탄하게 지지한다.

Photo Image
비렉스 우디 프레임

이 제품은 우드 무늬 결의 내추럴 오크와 심플한 디자인의 스노우 화이트 디자인 헤드 보드 2종과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파운데이션 컬러를 각각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포름알데히드 발생을 최소화한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으며, 헤드 보드와 파운데이션의 모든 모서리를 라운딩이나 몰딩 처리해 섬세한 부분까지 안전성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신제품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슈퍼싱글(SS)과 퀸(Q), 킹(K)의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는 최근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가고 있다”며 “새로 출시한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내추럴한 오크 컬러와 단아한 화이트로 편안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