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최대 58%할인 '블랙페스타' 프로모션 실시

Photo Image
엔유씨전자는 이달 2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회장 김종부)는 오는 29일까지 최대 57% 할인 행사인 블랙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기획했다. 엔유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엔유씨 원액기,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등 프로모션 품목에 한해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엔유씨의 주력 제품인 프리미엄 원액기 EVO820과 진공 블렌더 구매자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증정하고, 멀티 에어오븐 구매자에게는 스텐 오븐팬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종류 후에는 블랙페스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5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0만원권,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수플린 제철과일 8종세트를 증정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그 동안 눈여겨둔 엔유씨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유씨는 21일까지 공식 SNS에서 블랙페스타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들도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