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에듀, '아이엠클래스'에 교사 전용 스토어 오픈

Photo Image
아이엠몰

NHN에듀는 학원 운영 솔루션 '아이엠클래스' 내 신규 서비스인 '아이엠몰'을 오픈했다.

학원 운영 솔루션인 아이엠클래스는 학원 등 교육기관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한데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다. 원생의 출결과 상담 기록, 비대면 교육비 수납, 알림장, 셔틀버스 관리 등 운영 관련 업무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전국 2만 7000여개 학원에서 아이엠클래스를 도입했다.

'아이엠몰'은 학원 운영에 필요한 상품들과 교구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아이엠클래스 내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서비스다. 수업 준비물을 결정하는 학원 교사나 방과후교사가 아이엠클래스 내에서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교육 관련 교구와 교재는 물론 문구류와 사무용품을 중심으로 상품군을 구성했다. 간식이나 행사용품, 청소와 생활가전 품목도 마련해 편의성을 더했다. 회원 전용 스토어로 아이엠클래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아이엠클래스 관계자는 “아이엠클래스는 믿을 수 있는 학원 운영 솔루션을 목표로 전국의 학원, 교습소, 공부방, 태권도장 등 교육기관에 서비스를 하며 현장 목소리를 반영해 아이엠몰을 준비했다”며 “현명한 선생님들의 쇼핑 채널로 아이엠몰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상품군 다양화와 가격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