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경주)은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연간 운영하는 e스포츠 브랜드 '광주 e스포츠 시리즈' 하이라이트인 '렛츠 이스포츠 토크쇼'가 5일 광주이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렛츠 이스포츠 토크쇼'는 2021년 '클템, 갱맘과 함께하는 게임 산업 직업 토크쇼', 2022년 '문호준, DFI 블레이즈와 함께 하는 GES 렛츠 이스포츠 카트라이더 토크쇼'를 통해 광주를 대표하는 e스포츠 토크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리그오브레전드 팬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렛츠 이스포츠 토크쇼'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참가팀 중 하나인 OK저축은행 브리온이 다채로운 팬 감사이벤트와 함께 내년 시즌을 다짐하는'OK 저축은행 브리온 팬 페스타'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와 브리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팬 페스타'는 권이슬 아나운서와 고인규 해설가가 진행하며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브리온 선수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선수와 팬이 한팀이 돼 치러지는 LoL 특별전,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 팬 사인회 등 프리미엄 팬 이벤트로 진행한다.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이경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연간 광주이스포츠경기장 행사의 꽃인 '렛츠 이스포츠 토크쇼'를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준비했다”며 “e스포츠 허브 도시로서의 광주의 위상을 확보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