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아이템베이가 베가게임즈와 함께 모바일 정통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십이지천2M' 정식 서비스 돌입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까지 아이템베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거래 사이트에서 십이지천2M 거래를 완료하면 3회, 5회, 10회 거래 완료 시 은자와 방파부, 흑요석 등이 차등으로 지급된다.
또한 십이지천2M 관련 거래를 30회 완료 시에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물단지(보), 혈맥타통환, 방파부 등 최상급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아이템베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메시지를 통해 쿠폰 형태로 지급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베가게임즈와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독점으로 십이지천2M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협 장르의 재미에 전투와 캐릭터를 육성하는 RPG 본연의 재미를 온전히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십이지천2M은 베가게임즈는 15년째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게임 '십이지천2'의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이다. 십이지천 특유의 제자리 영역 자동 사냥, 시원한 한방을 느낄 수 있는 축경을 통한 단타 등이 적용돼 누구나 편하고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