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오픈… 디저트 23종 준비

Photo Image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29일까지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이용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뷔페 상품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020년 호텔업계 최초로 샤인머스캣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 바 있으며 매년 딸기·망고·샤인머스캣을 테마로 시즈널 디저트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주말 및 공휴일에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2부는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다.

이용객은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청포도 에이드를 시작으로 △타르트 △바닐라 케이크 △마리네이드 크림치즈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발로나 초콜릿 타르트 △연유 크림 데니쉬 △프랄린 쿠키슈 등을 포함해 총 23종의 디저트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해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다채로운 디저트에 풍성한 요리까지 더해 휴일에 여유롭게 디저트와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아름다운 남산 뷰가 돋보이는 'THE 26'에서 가을의 맛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