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splay 2023 전시회, 참신한 아이디어로 참가 기업 홍보...'대학생 서포터즈' 출범

Photo Image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8일 'K-Display 2023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서포터즈 12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동욱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부회장(가운데)이 대학생 서포터즈와 기념촬영했다.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8일 'K-Display 2023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서포터즈 12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직접 기획 및 제작한 콘텐츠를 온라인 채널에 소개, 'K-Display 2023 전시회' 홍보 뿐 아니라 디스플레이산업에 대한 대국민 인지도 향상을 끌어 올리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7월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실시, 활동계획서를 바탕으로 대학생 12명을 서포터즈로 선발했다. 경쟁률은 5 대 1이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와 170개 참가사 홍보를 위해 카드뉴스, 웹툰, 숏폼, 동영상 등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이를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서포터즈는 전시회 참가사를 직접 인터뷰해 생생한 전시회 현장뿐 아니라 디스플레이 제품 및 기술에 대해 쉽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홍보한다.

이동욱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부회장은 “K-Display 2023 전시회 참가기업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중”이라며 “대학생 서포터즈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참신한 시각으로 홍보된다면 일반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권동준 기자 djkw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