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앤누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반려동물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F/W 신제품 페이즐리 바람막이룩을 선보인다.
NOUnNOU(누앤누)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패션 브랜드로 반려동물은 물론 보호자님들 까지 모두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개발하여 모든 상품을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신제품 페이즐리 바람막이는 기존 바람막이와 달리 안감에 통기성 좋은 메쉬 원단을 넣어주어, 봄, 초여름, 가을, 초겨울까지 시즌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의류를 착용하지 않는 아이들을 위하여 간편하게 착용 가능한 액세서리에 속하는 벙거지 모자를 제작하였다.
반려동물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보호자 의류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허리 밴딩과 밑단 부분에 밴딩을 넣어주어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누앤누는 디자인부터 패턴, 봉제까지 전부 국내에서 작업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제품들과는 다른 좋은 퀄리티의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커플룩을 만나볼 수 있다.
김수연 누앤누 대표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더욱 다양한 제품개발에 집중할 것이며, 향후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하여, 누앤누 만의 특색있는 디자인과 아이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