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특별한 혜택과 함께하는 이색여행…'익산 별밤대전'

Photo Image
티몬 익산 별밤 대전

익산은 예부터 고유한 매력으로 빛을 낸 도시다. 지금도 미륵사지, 왕궁리 유적 등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 유적 뿐 아니라 특별한 경험을 전하는 이색 명소가 즐비해 매력이 가득하다.

티몬은 익산시와 손잡고 '익산 별밤대전'을 실시한다. 별밤대전은 익산시가 지정한 '2023 익산방문의 해'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오는 9월까지 익산 대표 숙소를 합리적인 금액대에 예약할 수 있다. 5%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5% 전용 쿠폰도 발급해 총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역사 스탬프 투어, 야경 투어 등 익산 명소로 구성한 테마별 코스도 추천해 알찬 여행 계획을 돕는다.

여행비 환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몬은 익산 별밤대전에서 숙소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비 2만원을 환급한다. 익산 대표 관광지 2곳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촬영하면 참여 가능하다.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익산 숙소를 추천한다.

Photo Image
티몬 함라한옥체험단지

◇함라한옥체험단지

함라한옥체험단지는 푸르른 자연 속에서 누리는 한옥 스테이, 전통문화 체험 등 다채로운 이색 요소를 갖추고 있다. 숙박시설은 큰 방과 대청마루 방이 특징인 '안채', 2인 투숙객이 아늑하게 머무를 수 있는 '사랑채' 등으로 이뤄져 있다. 방 유형에 따라 최대 2인부터 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인원이 많은 가족, 친구들과의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티몬에서 사랑채 신(침대) 옵션 기준, 4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부대시설도 알차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한옥 베이커리 카페,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북스테이, 한옥 경치를 만끽하며 특별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 등이 있다.

Photo Image
티몬 탑클라우드호텔 익산점

◇탑클라우드호텔 익산점

숙소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탑클라우드호텔 익산점을 추천한다. 편안한 인테리어와 침구류는 물론 투숙객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나홀로 여행객에게 제격인 '스탠다드 미니' 옵션부터 체크인 시간 조정이 가능한 '디럭스 룸 패키지'까지 다양한 옵션을 준비했다. 티몬에서 '스탠다드 미니' 옵션 기준 1박에 4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익산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호텔까지 도보로 약 8분, 차량으로 2분 가량 소요돼 접근성도 훌륭하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