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놀자”…KT 키즈랜드, 오은영 박사와 토크 콘서트

Photo Image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 서울 편

KT는 20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고객 약 10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한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 서울 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부산에서 진행한 부산편 행사도 약 1000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전 좌석을 채우며 성황을 이뤘다.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KT '지니 TV 키즈랜드'가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전국 키즈랜드 부모들과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한 특별 행사다. 소통을 통한 소비자와의 유대감 형성과 긍정적 브랜드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한다.

KT '지니 TV 키즈랜드'는 만 3세부터 9세의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를 위한 IPTV 서비스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8만여 편의 키즈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지니 TV 키즈랜드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놀이 콘텐츠 '오은영의 얘들아 놀자'를 IPTV 중 단독 제공하고 있다.

작년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1'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키즈랜드 콘텐츠 '오은영의 얘들아 놀자'와 연계한 '행복한 육아소통, 놀이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새로운 시즌을 준비했다.

작년 시즌1의 경우는 국내 최고 육아 멘토의 토크콘서트답게 약 11:1이 넘는 신청 경쟁률을 보이며 전국에서 진행된 모든 행사가 성황리 진행됐다. 키즈랜드와 KT에 대한 소셜 버즈량 또한 전년 동기간 대비 37%나 증가한 수치를 보이기도 했다.

Photo Image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 서울 편

올해 시즌2 역시 고객들의 많은 참여 신청에 힘입어 부산편, 서울편에 약 10:1 경쟁률을 보이며 큰 호응을 보였다. 이날 서울 콘서트에는 서울·경기 지역의 자녀를 둔 부모 1000명이 참여해 오은영 박사와 '행복한 육아소통, 놀이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자녀의 성향에 따른 놀이법 및 소통 방법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는 부산과 서울편에 이어 8월 8일 대전, 8월 30일 대구에서 진행 예정이다. 또한 9월 중 서울에서 스페셜 행사로 준비한다. 9월에 예정된 서울 스페셜 행사는 워킹맘, 워킹대디를 위해 도심 속 찾아가는 토크콘서트로 기획된다.

구강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KT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를 통해 키즈 부모들이 육아에 대한 고민 사항을 함께 나누고,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공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커 갈 수 있는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다양한 양질의 키즈 콘텐츠와 경험들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