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인식 보안 솔루션기업 유니온커뮤니티(대표 신요식)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19~21일 열리는 베트남 보안기술 전시회인 'Secutech Vietnam 2023'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전시부스에서 생체인식 기술을 활용한 '유바이오-이지패스(UBio-ezPass)' 등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신제품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로(UBio-X Face Pro)'를 비롯한 출입통제 하드웨어 단말기를 선보였다.
신제품인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로(UBio-X Face Pro)'는 △5인치 모니터를 탑재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출입통제 서비스 지원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수·방진 지원 △올인원 통합 RFID 기능으로 카드인식 거리 향상 △무선 와이파이의 통신을 통한 통합 보안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통합 보안 소프트웨어인 '유바이오 알페타(UBio Alpeta)'와 생체인식 출입통제 하드웨어의 연동을 통해 관람객이 부스에서 직접 얼굴 크리덴셜을 등록하고 다양한 단말기에서의 얼굴인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요식 유니온커뮤니티 대표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는 베트남의 출입통제 시장에서 유니온커뮤니티의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생체인증 기술력과 베트남 법인을 통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베트남의 높은 잠재력과 수요에 대응하여 성공적인 사업 확장 및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온커뮤니티는 'SECUTECH Vietnam 2023' 전시회 참가와 더불어 20일 하노이에서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UPC(Unioncommunity Partner Conference) 2023' 행사를 개최하고 주요 혁신 과제와 미래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