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 창립 20주년 기념 홈페이지 리뉴얼…로코드 개발 플랫폼 이미지 강화

Photo Image
퀸텟시스템즈 홈페이지 화면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로코드 개발 플랫폼 전문기업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홈페이지 재단장은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과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외 고객들과의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했다.

퀸텟시스템즈 측은 “최근 해외 잠재고객의 홈페이지 유입이 늘어나며 대한민국 로코드 개발 플랫폼 'CALS(칼스)에 대한 관심과 솔루션 도입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로코드 개발 플랫폼 기술 동향과 시장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구축 사례와 양질의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개편했다”고 전했다.

퀸텟시스템즈는 홈페이지를 재단장 하면서 직관적이며 실용적인 디자인과 내비게이션 구성으로 기업 기술력과 제품 장점을 표현했다. 특히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 고려해 UI·UX 디자인에 우선순위를 두고, 모바일 최적화와 웹 접근성을 고려해 제작했다.

최용석 퀸텟시스템즈 부사장은 “설립 이후 20년간 축적해온 경험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국내외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는 한편 로코드 개발 플랫폼 기술과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퀸텟시스템즈는 신규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해 업데이트해 세계 시장에서 요구하는 기업 가치와 잠재력을 투영하고, 미래 IT 산업을 선도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