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샴페인 골드컬러 한정판 ‘Tour VA’ 출시

Photo Image
부쉬넬, 샴페인 골드 한정판 'Tour VA' 출시

부쉬넬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가 7일 신제품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 '샴페인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Tour VA(이하 Tour VA)'를 공식 출시했다.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 바디에 샴페인 골드가 포인트 컬러로 적용된 Tour VA는 전 세계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다.

Tour VA는 기존의 부쉬넬 투어 시리즈와 동일하게 부쉬넬만의 경사면 측정 특허 기술이 적용됐고 제품 바디에 탑재된 슬로프 버튼으로 기능을 온 오프(On-Off) 할 수 있다.

부쉬넬 거리측정기의 대표적인 장점으로 꼽히는 비주얼 졸트 핀시커 기술도 포함됐다. 비주얼 졸트 핀시커 기능은 사용자가 한번에 깃발을 타겟팅하지 않아도 타겟 뒤 쪽의 배경을 먼저 찍은 상태에서 깃발쪽으로 핀시커를 끌어왔을 때 자동으로 깃발을 감지해주는 기능이다. 거리 측정 때 깃발을 정확히 한 번에 타겟팅하기 어려워하는 골퍼들에게 매우 편리한 기능으로 꼽히고 있다.

부쉬넬은 레이저 기술을 기반으로한 최초의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브랜드로 미 데럴 서베이 자료 조사에 따르면 'PGA 선수 99%가 사용하는 거리측정기 브랜드' 타이틀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신제품 Tour VA는 7일부터 부쉬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부쉬넬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원일 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