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사전등록자 300만명 달성

Photo Image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레벨 인피니트는 판타지 모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300만명을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오는 20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출시한다. 특색 있는 4종 클래스로 격렬한 전투와 던전 탐험 액션을 제공한다. 솔로 플레이는 물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다. 길드 가입, 동료와의 만남, 자유 거래, 콘텐츠 지원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주요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에는 여러 게임에서 활약한 김명준, 김하루, 김기철, 이다슬, 황창영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했다. 정식 출시 후에는 드래곤 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드래곤 레이드 이벤트는 일일 목표에 도전한 이용자에게 무료 뽑기, 탈것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솔로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의 진도를 저장할 수 있다. 최고 플레이어를 위한 전 세계 순위표도 공개한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드래곤네스트2: 에볼루션은 모바일 플랫폼에서 최고의 콘텐츠를 이용자에게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흥미진진한 레벨 디자인과 개성 있는 보스전, 던전 탐험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