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리와인드랩(대표 황윤재)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무자극 선크림 '릴릴 나인세컨드 선크림'을 선보인다.
리와인드랩의 코스메틱 브랜드 '릴릴(LYLYL)'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 받는 우리의 피부를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방법으로 지켜낸다는 슬로건 하에 클린뷰티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신생 브랜드이다. 지난 3월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된 기초라인 앰플2종, 선크림, 클렌저를 성공적으로 론칭 하였다.
그 중에서도 릴릴은 이번 유교전에서 '나인세컨드 선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인세컨드 선크림'은 9초면 백탁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발리는 뛰어난 발림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유분감이 없고, 수분감이 가득한 촉촉한 제형으로 메이크업 전 기초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해도 뭉치거나 들뜸이 없으며, 화장 위에 덧바를 수 있는 선크림이다. 또한, 일반적인 선크림 제형과는 달리 시간이 지나도 유분기가 올라오지 않아 뽀송뽀송한 피부 컨디션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자외선 차단력의 경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본임상을 통해 SPF 50+ / PA++++ 최고 등급으로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해 주는 기능성을 확인 받았다. 또한, 48시간 피부 첩포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반응도가 0.00으로 무자극 판정을 받은 만큼 민감성 피부타입도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이다. 피부 자극 및 알러지 방지를 위해 향료나 색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고, 20가지 화장품 주의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성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릴릴 '나인세컨드 에어포뮬라 선크림'은 클린 뷰티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제품이다. 해양 생태계 및 산호초보호를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한 리프 프렌들리(Reef Friendly) 인증을 받았으며, 제품 포장재에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용지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하였다.
리와인드랩 대표 황윤재는 “릴릴 나인세컨드 에어포뮬라 선크림은 피부 건강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성인부터 아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만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유아교육전에서는 온 가족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