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매니지먼트, 중기부 지원 초기창업패키지 최우수 기업 선정…“퀀트나우 개발 성과 거둬”

퀀트 기반의 비수탁형 디지털 자산 투자 솔루션 기업

Photo Image
사진=에이엠매니지먼트

퀀트 기반 디지털 자산 투자 솔루션 기업 '에이엠매니지먼트'가 최근 정부 지원 사업 초기창업패키지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초기 창업 패키지'란 초기 3년 이내의 유망 창업 아이템 및 고급 기술을 보유한 초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사업 안정화와 성장을 지원하는 목적을 갖고 있는 지원 사업이다. 또한 다양한 분야를 지원하고 지원금도 적지 않아 많은 기업들이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이다.

라임 사태 이후에도 전통 금융권 및 가상자산 시장에서 손실 및 사기를 당하는 사건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에이엠매니지먼트(AM Management)'는 웹3.0 기반의 가상자산 퀀트 구독 플랫폼 '퀀트나우'를 개발, 예치하지 않는 비수탁형 구조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하여 최우수 기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얻었다.

에이엠매니지먼트는 사업의 성과뿐만 아니라 성장 속도와 투자유치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였다, 2023년 1분기 매쉬업엔젤스와 은행권청년창업재단(디캠프) 등의 Seed 라운드 투자 유치에 성공하여 총 15억 원 규모의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AUM 또한 2023년 3월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