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진행… 온·오프라인 아우르는 할인 혜택

Photo Image
신세계그룹은 통합 멤버십 론칭에 이어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은 통합 멤버십 론칭 한 달을 기념한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특가 라운지’를 열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클럽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테마를 지정해 관련 인기 제품 8개를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페스티벌 기간 중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전환 동의 혹은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G마켓·옥션 단독 리워드를 제공한다.

SSG닷컴은 신선식품, 패션 등 카테고리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SSG닷컴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1일부터 9일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e머니 1만점을 적립해준다. 이마트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붐업을 위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도 준비했다. 1일, 2일 이틀간 고객 수요가 큰 상품군 전 품목을 할인해주는 ‘카테고리 상품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은 워터파크, 야구장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는 7월1일부터 9일까지 워터파크 ‘오션월드’ 이용권 증정 룰렛 이벤트를 연다. SSG닷컴에서는 캐리비안베이 ‘반값 이용권’을 1만개 한정 판매한다. 입장 및 조끼 대여가 포함된 패키지 이용권이다.

SSG닷컴은 통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SSG랜더스 야구 홈경기 50% 할인 예매권을 6000개 한정 판매한다. 통합 멤버십 회원에게 CGV 관람권을 70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기념해 한정판 음료를 내놓는다. 해당 음료를 구매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F&B 부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에서는 7월3일부터 16일까지 최대 3만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제공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은 일주일간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통해 일상을 아우르는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