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여름 건강관리 프로모션 ‘썸머 온’ 실시

Photo Image

KGC인삼공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할인과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21일부터 7월 6일까지 실시한다.

‘에브리타임’을 두개 이상 구매하거나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세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캐리어’과 ‘DIY스티커’을 증정한다. 여행용품 보관이 용이한 ‘미니캐리어’는 가볍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박은빈 모델과 여행 캐릭터 등의 스티커로 개성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활기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에브리타임’과 ‘활기력’을 동시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유럽 풀패키지 여행상품권(1명), 리모와 여행캐리어(3명), 롯데 시그니엘 호텔숙박권(5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정관장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돌려볼룰렛’ 이벤트가 마련됐다. ‘돌려볼룰렛’은 ‘에브리타임’, ‘활기력’, ‘가격 쿠폰’, ‘치킨 쿠폰’, ‘스타벅스 쿠폰’의 그림이 그려진 원판 돌리기 이벤트로 100% 당첨된다.

정관장멤버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5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기존 고객에게는 멤버스 등급에 따라 다양한 정관장 쿠폰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정관장 홍삼은 여름철 더위와 물놀이 등으로 방전된 체력을 보강할 ‘피로 개선’ 기능과 ‘면역력 개선’ 기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건강관리가 가능한 정관장의 다양한 혜택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