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아이티는 컴플라이언스 관리 솔루션 컴플라이로(CompliLaw)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컴플라이로는 기업 의무 이행과 중대재해 예방관리, ESG 규제 대응을 지원한다. 주요 기능은 △전사 규제 관리를 위한 사내 정책 연동 및 이력 추적 △현장과의 소통을 위한 모바일 환경 등 제공 △재해 및 사고 예방을 위한 To-Do 및 활동 관리 △재발 방지를 위한 이슈 모니터링 기능을 갖췄다.
솔루션은 PDCA 개선 사이클을 기반으로 다양한 법률 리스크와 규제 변화에 대응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 인증 ISO 27001과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국제 인증 ISO 27701을 취득했다.
회사 관계자는 “컴플라이로는 Cloud SaaS 기반의 구독형 요금제를 통해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다”며 “별도 시스템 구축비 없이 저렴한 초기 비용으로 빠른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휴맥스아이티는 휴맥스홀딩스 IT 서비스 사업 조직이다. 지난 28년간 휴맥스에서의 프로세스 혁신과 IT 시스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리걸테크 업계를 선도해왔다.
회사 로아이(Law.ai) 솔루션 고객사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게임즈, 롯데 20여개 계열사, 스마일게이트, JYP엔터테인먼트, 씨젠, 코오롱인더스트리, LG히다찌, 하림, 무신사, 야놀자 등이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