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수도권 신성장 중소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Photo Image

잡코리아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3 수도권 신성장 산업분야 중소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내달 16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수도권 소재의 신성장 산업분야 중소기업의 일자리 매칭을 강화하고, 관련 분야에 관심도가 높은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구직자에게는 우수 중소기업의 실시간 채용 공고를 제공하며, 취업특강, 무료 취업 컨설팅, 인적성 검사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잡코리아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22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4주간 열린다. 채용박람회가 진행되는 기간에 잡코리아를 방문하면 수도권 소재 신성장 산업분야 기업의 채용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입사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은 보건·바이오, 의학·약학,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연구개발 등을 주력으로 하는 중소기업 60여개사가 참여한다. 연구개발, 마케팅, 품질관리 등의 직무를 수행할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구직자 모집을 원하는 기업은 이달 26일까지 채용박람회 참여 신청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계기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과 청년 인재 간의 일자리 매칭이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는 서비스와 기술을 고도화함으로써 좋은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새롭게 창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