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업무용 쇼핑몰 ‘업무마켓9’는 도매꾹의 30만 개 최저가 상품이 입점한다고 밝혔다.
업무마켓9은 기업에서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마켓플레이스로 업무용 쇼핑몰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한 기업은 업무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지출되는 비용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복지마켓, 오피스마켓, 외주마켓, 마케팅 홍보 마켓 등 기업에서 필요한 아웃소싱 업체를 제공하고 한눈에 견적을 비교하여 최적의 업체를 선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입점은 국내 온라인 도매 플랫폼으로 잘 알려진 ‘도매꾹’의 상품 입점으로, 업무마켓9의 B2B 서비스 중에서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오피스스토어’에 30만 개의 최저가 상품이 대거 입점 됐다.
도매꾹은 2001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 1천만 개의 구매 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일일 구매 완료 상품 수가 100만 개에 달하는 온라인 최저가 상품의 도매 플랫폼이다.
이번 업무마켓9의 오피스스토어 입점을 통해 도매꾹의 도매 업체들은 기업 고객에게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업무마켓9의 고객사들은 300개의 1등급 도매 기업의 약 1백만 개의 도매꾹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업무마켓9의 오피스스토어에는 사무용품 뿐만 아니라 PC, IT 기기 / 가구 / 생활용품 / 식음료 / 인테리어 등 일반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이 모두 입점 되어 있으며, 일반 쇼핑몰의 구매 가격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제공하여 기업의 물품구매 예산 절감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최준혁 업무마켓9 대표는 “이번 업무마켓9과 도매꾹의 협업은 기업의 구매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경쟁력 있는 최저가 상품을 제공하여 기업들의 비용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