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아이앤에스, 오라클 조달구매 파트너 대상 지방 로드쇼 '성료'

조은아이앤에스(대표 김창윤·정형수)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솔루션을 조달대행하는 파트너로서 지역 파트너와 함께 로드쇼를 열고 정부, 공공기관, 협·단체 등을 대상으로 한 조달구매 활성화 방안 전략을 공유했다고 24일 밝혔다.

Photo Image
조은아이엔에스는 오라클 DBMS 솔루션을 조달대행하는 파트너로서 지역 파트너와 함께 로드쇼를 개최하고 조달구매 활성화 방안 전략을 공유했다

로드쇼는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5개 지역에서 지방 파트너와 오라클 DBMS·웹응용서버(WAS) 솔루션 조달 구매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자리였다.

조은아이앤에스는 조달등록을 한 작년 기준으로 첫해 연도에 의미 있는 실적과 성과를 거뒀다. 로드쇼는 지역 파트너와 함께 재도약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로드쇼에는 오라클의 영업·기술 전문가를 포함, 각 지역 대표 파트너가 참여해 오라클 DBMS·WAS 솔루션의 영업전략과 조달 활성화 방안을 설명했다. 또 오라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고 조달 비즈니스를 위한 지방 파트너사와 협업 및 지원 방향을 공유했다.

조은아이앤에스는 26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해 공공기관 구매담당자를 대상으로 오라클 솔루션에 대한 조달구매 홍보와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조은아이앤에스는 관계자는 “'2023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을 통해 오라클 조달 파트너사로서 시장을 확대·개척하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면서 “이를 계기로 공공기관내 회사 이미지 확대 및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낼 것”으로 기대했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