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프렌, 이달 31일까지 '힐링핏' 빅세일 이벤트

모비프렌은 새 학기를 맞아 디지털 멘털 케어 솔루션 '힐링핏' 빅세일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프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힐링핏은 미세전기자극과 음향파동에너지를 활용한 멘털 케어 솔루션이다. 학습모드, 힐링모드, 수면모드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집중력과 기억력이 필요한 학습이나 스트레스가 심할 때, 잠들기가 힘들 때 등 집중과 이완이 필요한 상황에서 효과적이다.

Photo Image
모비프렌 힐링핏

힐링핏은 이어폰처럼 귀 안으로 착용하는 방식이 아닌 귀에 걸쳐 사용하는 방식이다. 귀에 통증과 불편이 없으며 청력손상 우려도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외부소리를 차단하지 않는 방식이기 때문에 일상에서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보청기 사용자도 보청기와 동시에 사용 가능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탑재했다.

모비프렌은 30일 무료 환불 정책과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 환불 정책은 힐링핏을 충분히 사용해 본 뒤 상품 구매일 기준 30일 이내 불만족 시 환불한다. 1인 1회에 한해 모든 구성품과 사은품을 함께 반납 후 환불이 가능하다.

후기 작성 이벤트는 힐링핏을 한 달 이상 사용한 후 모프몰에 사진을 첨부해 500자 이상 후기를 남기는 작성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최고 후기에 선정된 1명에게는 힐링핏을 제공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