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씨인포, 'eG 이노베이션스'와 국내 단독 총판 계약 체결

Photo Image
사진=에이치씨인포

IT 인프라 운영 고도화 전문기업 에이치씨인포(HCINFO)가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제조사인 글로벌 리더인 '이지이노베이션스'(eG Innovations)와 지난 24일 한국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치씨인포는 네트워크, 보안, 서버 및 스토리지, 각종 솔루션, 소프트웨어는 물론 인프라를 구축함에 있어 에이치씨인포 엔지니어를 활용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통해 최적의 IT시스템 환경을 제공하는 ‘IT 인프라 운영 고도화 전문’ SI/NI업체이다.

이지이노베이션스는 '이지엔터프라이'로 대표되는 애플리케이션(앱)과 IT 인프라의 통합된 성능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물리적, 가상화,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IT환경에 대한 엔드투엔드 모니터링, RCA 진단, 보고서 및 분석을 제공한다. 이지엔터프라이즈는 AWS·애저 등의 클라우드 환경과 VM웨어 등의 가상화 솔루션에도 적용 가능하여 End To End의 IT 인프라를 어플리케이션 업무 형태까지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단독 총판 계약식은 김경운 에이치씨인포 대표와 김현찬 이지이노베이션스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사는 향후 어플리케이션과 IT 모니터링 관리 일원화를 통한 비용 절감과 운영 최적화라는 점을 내세워 통합 모니터링 시장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경운 에이치씨인포 대표는 "자사의 구축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적인 기술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제공과 인센티브 지원 등을 통해 확장된 파트너 커버리지 확립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