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팁, 코모래비 조시희 대표 일본 마케팅 고문으로 영입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주)크리에이팁이 일본 시장에 특화한 종합광고대행사인 코모래비의 조시희 대표를 일본 마케팅 고문으로 영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모래비의 조시희 대표는 노무라 종합 연구소(2000~2010)와 덴츠(2010~2021)의 일본 본사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일본 마케팅 최고 전문가다. 일본에 대한 높은 이해와 다양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일본 시장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비즈니스 컨설팅 등에서 광범위한 노하우를 크리에이팁에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팁은 일본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국내외 광고주들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오는 상반기 일본 지사를 설립한다. 크리에이팁 일본 지사는 광고, PR은 물론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에서 최고 수준의 일본인 전문가들로 구성될 계획이다.

조시희 고문은 “크리에이팁의 오랜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와 적극적인 실행 역량이 일본 시장에서도 주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 고 밝혔다.

공득일 크리에이팁 대표는 “그동안 크리에이팁이 쌓은 마케팅 역량에 조시희 고문의 일본 시장에 대한 전문성이 더해져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 며 “일본 지사를 필두로 앞으로도 국내외 클라이언트에게 더욱 강화된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