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배우 유태오와 함께하는 '커피 MBTI 클래스' 진행

Photo Image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가 21일 오후 서울 테라로사 한남점에서 개최한 소비자와 함께하는 '커피MBTI 클래스'에서 배우 유태오가 커피를 제조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나만의 커피 취향을 알아보는 커피 MBTI 컨셉으로 진행됐는데 참가자들이 필립스생활가전과 테라로사가 공동 개발한 커피 MBTI 테스트와 레시피를 활용해 필립스의 전자동 커피머신 라떼고 5400 시리즈로 자신의 커피 MBTI에 맞는 커피를 직접 제조했다.

Photo Image
소비자와 함께하는 커피MBTI 클래스에서 배우 유태오가 클래스 참가자들 앞에서 커피 제조에 관한 설명을 하고 있다. 필립스 라떼고 5400 시리즈는 특허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12가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어 준다. 원두 분쇄 굵기부터 커피 강도, 추출량, 우유 거품양까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4인까지 프로필 설정이 가능해 집에서도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수준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Photo Image
소비자와 함께하는 커피MBTI 클래스에서 배우 유태오와 테라로사 국제 커피 품평대회 컵 오브 엑셀런스 심사관인 김민선 팀장(사진 오른쪽)이 커피에 대한 참가자의 이해도를 높이는 기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필립스 라떼고 5400 시리즈는 특허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12가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어 준다. 원두 분쇄 굵기부터 커피 강도, 추출량, 우유 거품양까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4인까지 프로필 설정이 가능해 집에서도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수준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박지호기자 jihopres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