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19일까지 일주일 간 '온앤더뷰티 클럽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키엘, 메이크업포에버, 아베다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3% 할인 쿠폰 및 브랜드별 단독 증정품을 제공하며 특별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이며 롯데온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 후 참여 가능하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헤어, 바디, 향수 등 다양한 주제로 행사를 준비했다. 매일 주제를 바꿔가며 진행하며 각 주제 해당일에는 관련 상품 구매 시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2일까지 열흘간 매일 250명을 추첨해 2500명에게 온앤더뷰티에서 준비한 '뉴 프레시 키트'를 증정한다. '뉴 프레시 키트'는 크리니크, 엘리자베스아데니, 오휘 등 13개 브랜드의 18개 샘플이 들어 있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다.
오는 17일까지 톰 포드 체리 컬렉션 오프라인 행사장 초대 행사도 진행한다. 톰 포드 체리 컬렉션을 향과 컬러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총 90명을 뽑아 입장권과 함께 오프라인 행사장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댓글에 정답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스킨 케어부터 헤어, 바디, 향수 등 매일 테마를 바꿔가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일주일 간 뷰티 행사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