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블랙 감성'...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홀리데이' 출시

대담한 디자인으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
20번째 H22 홀리데이 퍼터 컨셉 ? 올 블랙의 다크하고 시크한 디자인
전세계 1,500개 한정 출시, 1월 13일부터 판매

Photo Image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의 20번째 한정판 '홀리데이 퍼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퍼터 컬렉션은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적인 한정판 컬렉션으로 이번에 출시된 H22 블랙 홀리데이 한정판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이 처음 선보이는 뉴포트 1.5 플러스 헤드 디자인에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올 블랙(all black)의 다크한 외관이 특징이다.

먼저 눈 여겨 볼 부분은 헤드 디자인이다. 스카티 카메론 퍼터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뉴포트 1.5 플러스 헤드는 기존 뉴포트 보다 조금 더 커진 헤드 사이즈로 높은 관용성과 최상의 안정성을 느낄 수 있다.

Photo Image

헤드와 샤프트는 전체가 무광의 투어 블랙 컬러로 마감됐다. 헤드 뒷 포켓 부분에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상징인 3개의 점 '쓰리-닷(three-dot)'이 메탈 소재로 마감됐고, 다이아몬드 모양의 텍스처가 새겨진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을 적용해 홀리데이 퍼터만의 감성을 표현했다.

또 34.5인치 길이에 제트넥(jet neck) 스타일을 적용해 토우-플로우(toe-flow)를 극대화 시켜주며, 정교하게 밀링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과 6061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복합소재 공법을 적용해 이상적인 관용성과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새로운 밀리터리 스타일의 솔-플레이트(sole-plate)부터 바디까지 대담한 올 블랙 컬러로 마감돼 그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스카티 카메론의 H22 블랙 홀리데이 한정판 퍼터는 전세계 1,500개 한정으로 출시됐으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