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새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참

Photo Image

전자랜드는 새해를 맞아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전자랜드는 내달 12일까지 행사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행사기간 삼성 55인치 QLED TV를 한정수량으로 99만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의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주요 가전제품 행사 모델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전자랜드는 여러 가지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품목 할인 행사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두 가지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5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 이달 13일부터 16일까지 전자랜드 45개 행사점에서 1300만원 이상의 다품목을 구매하면 최대 50만원의 캐시백을 추가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멤버십 행사에도 동참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1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삼세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판촉물을 찍은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올 1월은 신년맞이 및 설 명절 기념 선물 수요로 인해 가전제품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