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골프투어 매일 9홀 필드레슨... 3박 5일간 총 81홀 라운드
5타 줄이는 레슨투어, KPGA 경기위원 이성주 프로 등 합류
16만 명이 활동하는 골프 커뮤니티 골프마니아클럽에서 2022~2023 해외골프투어를 진행한다. 매일 프로에게 필드레슨을 받는 레슨투어로, 12월부터 매주 수, 토요일 출발 3박 5일 일정으로 태국 방콕 인근 카스카타 CC, 탄야CC에서 진행된다.
골프마니아클럽은 골프전문 여행사, 검증받은 레슨프로와 함께 2018년부터 겨울철 해외골프투어 레슨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착한 가격과 수준높은 레슨으로 참여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매년 연중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마련된 해외골프 레슨투어는 KPGA 경기위원 이성주 프로를 비롯해 홍태경, 원혜라, 김보이 프로가 함께한다. 특히 2018년부터 골프마니아클럽 레슨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이성주 프로는 회원들이 직접 남긴 후기를 통해 만족도 높은 레슨으로 평가받고 있다. 3인 1조로 필드레슨을 진행하며, 27홀 라운드 중 9홀은 필드레슨, 나머지 18홀은 자유라운드로 진행된다. 프로와 3박 5일간 함께하며 골프에 대한 고민과 경험을 나누고, 여유롭게 자유라운드를 하며 한 번의 일정 참여만으로도 골프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도 골프마니아클럽 해외골프 레슨투어 인기 비결 중 하나다. 태국 3박 5일 레슨투어는 81홀 그린피, 27홀 필드레슨비, 호텔 디럭스룸 숙박, 전일정 조식 및 석식, 여행자보험, 미팅샌딩비 등을 포함한 금액이 80만 원이다. 불포함 내용은 항공료와 중식, 카트비, 캐디피, 캐디팁으로, 같은 기간 일반 골프투어 비용보다 저렴하다는 평가다. 1인 참가자부터 단체 참가까지 부담없이 신청할 수 있다.
태국 레슨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골프마니아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